기사 메일전송
  • 기사등록 2019-02-12 11:55:38
기사수정

 

▲ 사진제공=후오비코리아


【한국블록체인뉴스】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가 기능과 사용성이 향상된 애플리케이션 2.1 버전을 배포했다고 12일 밝혔다.

 

업데이트된 후오비 코리아 앱은 암호화폐 거래부터 자산 관리, C2C 마켓 이용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.

 

특히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반응 속도 향상, 사용자 중심 UX 설계와 메뉴 단순화에 집중했다. 또 분산된 각종 목록을 보기 쉽게 그룹화해 좌측 슬라이드 메뉴로 재구성했다.

 

암호화폐 시세 변화를 한눈에 파악하고 의사 결정을 할 수 있는 차트도 적용됐다. PC 버전은 트레이딩뷰 차트를 제공하지만, 앱 버전은 모바일 UI에 최적화된 실시간 차트를 서비스한다.

 

후오비가 자체 개발한 실시간 차트는 전문 분석 지표 제공과 변동률, 시가, 종가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직관적인 실시간 거래가 가능하도록 개선됐다.

 

이 밖에도 ▲코인 검색 기능 ▲자산 내역에서 코인별 거래 내역 노출 ▲거래소와 C2C 마켓의 자산 구분 ▲상승 및 하락률, 코인 명, 현재가 정렬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.

간편 로그인 기능도 탑재됐다. 시각적 편의성을 고려해 주간·야간 배경색 전환이 가능하다.

 

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실 실장은 “이번 업데이트는 UX와 UI 등 편의성을 높여 사용자가 안전하고 간편한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”며 “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만족도를 높일 것”이라고 전했다.

 

김수찬 기자 capksc3@hkbnews.com

0
기사수정

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.

http://www.hkbnews.com/news/view.php?idx=1984
기자프로필
최신뉴스더보기
리스트페이지_R001
리스트페이지_R003
리스트페이지_004
모바일 버전 바로가기